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

[목포] 동부시장앞 PHO쌀국수

by 천씨 2020. 8. 24.
반응형

2020년 4월 어느날

동부시장 앞에 있는 쌀국수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다.

현지인이 하시는 가게라고 해서 갔는데 

진짜 맛있었다

무엇보다 월남쌈을 미리 다 싸서 주신 다는 점에서 너무 좋았다! 

나는 소스를 발라 먹기만 해도 되니까!! 이게 너무 좋았다!!

다 싸여서 나오는 월남쌈 ♡
쌀국수 ♡

쌀국수 국물도 진짜 너무 좋았다. 

고기도 부드러웠고, 매운 고추도 살짝 넣었다가 건져서 먹으니 국물에 알싸함도 첨가된게 딱 내 입맛이었다.

 

 

 

 

 

다음에 가면 매운우동이랑 반미, 짜조를 먹어보고싶다! 

 다른 메뉴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