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

[목포] 목원동 원조순대떡볶이

by 천씨 2021. 7. 28.
반응형

 목포에는 커다랗게 시내, 구도심, 신도심 이렇게 세군대로 나눠진다고 한다.

 목원동은 시내에 속한다고~!

 

 목원동은 목포역도 있고~ 옛 맛집들도 많이 있고 하여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네이다. 

 목원동에 맛집이 정말 많지만, 지인의 pick은 이 곳! 

 약간 쌀쌀함이 남아있는 2021년 1월의 어느날 나홀로~ 돌아다녀본다. 

 원조순대떡볶이, 평범한 분식집이지만, 지인은 여기서 꼭 염통꼬치를 먹어야 한다고 추천해주었다. 

 사람이 없을 애~매한 시간에 찾아가서, 가게에는 나혼자 있다. 

 

 코로나 방명록도 작성하고 지인이 꼭 먹어야 한다는 염통꼬치와 내가 먹고 싶었던 순대떡볶이를 주문했다. 

 겨울이니까 오뎅국물도 한컵 주셨다.. ♡

 순대떡볶이 1인분 3000원이구요~

 염통꼬치 1인분(5개) 2000원이구~ 양념은 고를수 있다~ 나는 매운맛으로 골랐다. 

 매운맛은 정말 화끈하게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맛이었다.

 순대떡볶이랑 같이 먹기 따악 좋은 맛~☆

 

 착한 가격으로 배 든든하게 채우고 시내 구석구석을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다. 

 

 특히나 사람이 안 몰리는 시간(그것은 촉)에 가면 한적하게 아무도 없는 사진도 찍을 수 있다.

 그런데 여기 진짜 장사 잘되는 곳이라서 항상 사람이 있었는데... 내가 진짜 사람 없는 시간은 기가막히게 맞췄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