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

[목포] 목포역 건너편 얌샘김밥

by 천씨 2020. 7. 3.
반응형

 

 내가 인생 처음으로 목포에 왔을 때,

 용산역에서 밤기차를 타고 새벽에 목포에 왔다.

 그 때 나는 너무 배고팠고,

 비가 내리는 목포에 대한 정보가 아무것도 없었다. 

 

 그리고 이렇게 자주 오게 되었다. 

 

목포역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만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분식집이다.

그런데 24시간 한다.

왠만한 역전 앞 식당보다 낫다. 

깔끔하고 친절하고 메뉴 다양하고~

 

 

내가 처음 목포를 왔을 때도 이 모습이었는데, 여전한 모습

 

 

 얌샘 목포역점

 061-243-1980

 전남 목포시 수문로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