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

[목포] 카페 오르락

by 천씨 2021. 10. 19.
반응형

 21.여름 어느날

 

 새로운 카페를 알게 되어서 가보았다.

  목포과학대학교 앞에 위치해있더라...

 작은 카페에 커-피와 디저트류를 만들어서 파시는데

 쿠키와 스콘을 굽는 냄새가 진짜 장난이 아니다. 

 

 마침 내가 갔을때에 쿠키들이 나오고 있었다.

스모어쿠키
초코칩스콘
피칸캐슈넛초코쿠키

 쿠키가 잔뜩~~ 한입 넣으면 달달해서 어금니가 시릴 것 같다. 

당근머핀

 내 생일에 받고 싶은 머핀 '-') ㅎㅎ

 

 다른 여름의 어느날 ♬ 다시 찾은 오르락

 유리케이스도 생겼다~! 진짜... 쿠키들... 내집으로 다 따라와!!! 하고 데리고 가고 싶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쿠키를 주문하고 밖에 나와서 사장님이 기르시는 식물들 한번 구경해보고...
 이쁘게 정말 잘 키우시는 것 같다.

 커피를 받아서 나오는 길에

 자연분해 성분의 빨대를 쓰시는 것을 보고 , 너무 귀엽고 너무 이쁘고 해서 찰칵!

 내가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씁쓸한 편이 강해서,,,, 쓴 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께는 비추~!

 하지만 얘가 라떼가 된다면~! 맛있다고들 하시니~! 바닐라라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