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시켜먹음

[목포] 배달 고피자

by 천씨 2021. 10. 11.
반응형

 21.08

 요기요, 고피자-목포하당점

 피자&파스타세트,

 마약옥수수피자, 토마토 치즈 파스타, 음료는 콜라와 생수, 오이피클추가

 따뜻하게 배달되기 위해서 고온팩이 함께 온다.

 정말 신박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왜 차갑게 얼음팩만 생각했던걸까?

 

 이후에 저 고온팩은 사무실로 들고가서 목이나 어깨가 결릴때 데워서 사용하고 있다.

 

 서비스로 치킨텐더를 주셨다 '-') 냠냠

 혼자서 먹을려고 2인분을 주문해버렸으니.. 어쩔수 없이 음식은 남았고.. 

 피자는 따로 남겨두고 다시 댑혀서 먹었는데, 

 전자렌지에 댑힐경우 빵 부분이 조금 딱딱해서 씹기 힘들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피자 컷팅 크기가 제각기라서 나눠서 1인분으로 어떤 조각을 남겨야할까 고민도 들었고

 피자가 탄부분은 손으로 떼어주신건지, 살짝 탄맛이 나는 피자여서 '-') ㅎㅎ

 

 아니 고온팩은 너무 맘에 들었고 스파게티도 맛있었고, 서비스로 주신 치킨텐더도 다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