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다님/시켜먹음

[목포] 배달 홈쿡24

by 천씨 2021. 8. 10.
반응형

 목포에도 비조리 식품을 배달해주는 곳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밖에서 나가서 먹기가 어려운 요즘에 점심을 신선한 음식을 먹어보기로 계획했다.

 평소 점심을 혼자 먹지만, 오늘은 내가 요리사~! 노래를 흥흥 부르면서 지인들과 먹기로 했다. 

 

 오늘은 4명이서 먹을꺼니까 통크게 주문해봤다.

 콩나물불고기(3인분), 얼큰속풀이알탕(1인분), 구운삽겹살(440g) + 서비스 굵은당면

 여기에 1회용 냄비도 주문했는데, 사진을 찍는걸 까먹었다...

 얼큰속풀이알탕을 1인분 주문했는데, 깊이가 깊은 냄비에 끓이면 족히 2인분은 될 양이었다. 정말 푸짐했다. 

 먼저 간단한 요리설명서가 적힌 콩나물불고기를 열심히 읽고

 먼저 콩나물을 흐르는 물에 씻고, 냄비에 콩나물을 깐다.

 그리고 그 위에 야채와 삼결살을 올리고 양념을 뿌린뒤 기다린다. 

 나아~~는 요리사~~♬ 여기에 서비스로 받은 당면을 넣는다.

 

 그렇게... 나는 진행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요리하다가 푹 빠져서

 알탕도... 콩나물 불고기의 사진도 찍지 못했다...

 나는 바보...☆★

 그래도 하나 남은 구운삼겹살!!!

 이 구운 삼겹살의 장점은 적혀있는바, 구워져서 밀봉되어있기 때무에 대우기만 하면 된다는 점이다!

 기름도, 연기도 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얼마나 댑혔는지 잘 모를수 있다는 애매한점이 있지만,

 혼자서 간단하게 한끼 먹기에 딱 좋은 양이다!

 

 복작복작 집들이할때도 좋을 것같은 구성이다. 

 특히나 나같이 양 조절이 안 되는 큰손들에게는 남는 재료 없이 깔끔하게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은 점 같다.

 

 그런데 1회용 냄비를 보낼때... 고를수 있으면 좋겠다..

 나는 탕을 끓이고 싶은데... 그렇게 넓은 후라이팬 같은 데에는....

 도저히.... 요리할맛도 안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