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님

[목포] 미디어투어 2코스 - 3 : 감자옥모자점, 구동아부인상호

by 천씨 2020. 8. 22.
반응형

https://ioooc.tistory.com/71 이어서

 

 

2020.06. 어느날

미디어투어로 목포를 즐기고 있는 이야기.

 

목포진에서 내려와 시장을 통해서 

다시 목포거리로 돌아왔다.

 

근대역사 1번지 '목포' 라는 칠판스러운 조형물을 통해서 내 위치를 다시 확인해본다 ^^..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곳... 지인들이 맛집이랬는데... 

혼자서 들어갈 엄두가 안나는 포스의 가게여서 다음을 기약하고 발걸음을 옮겨본다.

 

 

 #3 감자옥모자점

 

 여기가^^.. 2코스의 감자옥모자점이다. 

 묵직한 테블릿 PC가 들려주는 동영상을 보면서, 아 그렇구나...

 어머 이 동네에 이쁜 가게가!

 내 눈길을 끌었다. 그래서 한 번 들어가보고, 이것저것 이야기 해보았다.

 가게가 소담하니 너무 이뻣고 패키지가 깔끔해서 맘에 들었다. 

 

 갑자옥모자점 아래에 '빈집전'은 공간을 전시하는 곳인데

 내가 갔을 때 발견한 '빈집전'은 전부 닫혀있었다...^^;;

 

 

 

 # 구동아부인상회

 

 음 솔직히 아직도 어딘지 모르겠다.

 문이 열린 곳은 없었기 때문에

 묵직한 테블릿PC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 길을 걸어보았다.

 내가 갔을 때에는 일단 혼자서 들어갈 곳은 없었다. (단호)

 

 

 그 어느 조용한 거리

 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거리.

 기분 좋게 걷기에 좋은 날씨.

 

 근데 이 테블릿은 대체 나에게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걸까.

 대체 이 테블릿은 나에게 어떤 정보를 주고 있는걸까...

 

 그래도 목포를 즐기는데에 묵직한 테블릿PC와 함께하니 혼자인 것 같지 않다.

 ^^... 옆에서 누가 자꾸 이야기해주는거 같아.. 음... 그래! 난 혼자가 아냐!

반응형

댓글